본문 바로가기
영화

러브어게인 롭과 미라 사랑을 사랑으로 극복

by 1일1잔 2024. 3. 20.

영화 포스터

영화 정보 - 2023년에 공개된 영화입니다. 미국 영화이며, 로맨스 코미디 장르입니다. 감독은 제임스 C. 스트로즈가 맡았으며, 출연 배우는 프리앙카 초프라 (미라 역) , 샘 휴건 (롭 역), 셀린 디온이 출연하여 연기했습니다. 1시간 44분의 상영 시간이며, 12세 이상 관람가입니다.

롭과 미라

미라는 카페에 앉아 연습장에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 그녀에게 남자친구 존이 찾아옵니다. 미라와 존은 서로에게 둘도 없는 소중한 사이입니다. 회사에 가는 길이지만, 잠시 시간을 내서 미라를 만나러 왔습니다. 그리고 두 사람은 오늘 저녁 데이트 계획을 이야기하고, 헤어집니다. 카페 창문 밖에 존이 걸어가는 모습이 보입니다. 출근하는 존을 보고 있던 미라는 충격적인 장면을 목격합니다. 존이 자동차 사고를 당했습니다. 그리고 존은 일어나지 못했습니다. 시간은 흘러 2년 뒤, 미라는 2년 동안 남자친구를 잃은 슬픔에 부모님이 계신 집으로 내려가 지냈습니다. 그곳에서 그녀는 고집 센 애벌레 부미라는 캐릭터를 주인공으로 그리는 동화를 만들며 지냅니다. 수상도 받고 많은 사랑을 받은 그녀의 동화입니다. 그녀를 걱정하는 많은 사람들이 그녀에게 다시 돌아오라는 많은 부재중 메시지를 남깁니다. 결국 그녀는 다시 그녀가 지냈던 도시로 돌아갑니다. 소파에 누워 큰 소리로 음악을 듣는 남자가 있습니다. 그 남자의 이름은 롭 입니다. 그는 음악을 들으며 여유 부리다 회사에 늦었습니다. 그의 핸드폰에 직장 동료들이 출근하라는 메시지를 보내옵니다. 그리고 결혼식을 앞두고 며칠 전, 파혼을 선언한 전 약혼녀의 새로운 남자친구 소식이 SNS 알림을 통해 알게 됩니다. 오늘 아침은 시작부터 좋지 않습니다. 회사에 도착한 롭은 편집장으로부터 새로운 업무를 받습니다. 새로운 업무는 가수 셀린 디온의 기사를 쓰는 것입니다. 편집장은 롭이 파혼 이후 전과 같은 열정이 보이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그래서 열정을 노래하는 셀린 디온의 기사를 맡깁니다. 퇴근후 집으로 돌아와 농구 경기를 보고 있던 롭에게 갑자기 문자 메시지가 옵니다. 문자 메시지를 보낸 사람은 미라입니다. 미라는 다시 돌아온 집에서 동생과 인사를 나눈 뒤 단골 음식점에 가서 저녁을 먹습니다. 저녁을 먹고 가볍게 게임도 하며 시간을 보내고 집으로 돌아옵니다. 집으로 돌아온 미라는 혼자 거실에 앉아 와인을 마십니다. 그리고 그녀의 잔 옆에는 한 잔이 더 채워져 있습니다. 죽은 남자친구 존을 생각하며 채워놓은 잔입니다. 2년이란 시간은 상실의 슬픔을 많이 다독였지만, 그래도 생각이 나는 것은 어쩔 수 없습니다. 그녀는 존에게 말하고 싶습니다. 그래서 맞은편에 잔을 두고 존이 있는 것처럼 생각하고 말하려고 했습니다. 하지만 그녀가 생각하기에 이렇게 허공에 혼자 이야기하는 건 이상하다고 느낍니다. 그래서 그녀는 존이 살아있을 때 사용했던 핸드폰 번호에 문자를 남깁니다. 그녀는 다른 사람이 그 번호를 사용하고 있을 걸 생각하지 못합니다. 그래서 그녀는 문자 메시지를 보냈습니다그녀가 문자를 보냈을 때, 정전됩니다. 집에서 TV로 농구 경기를 보던 롭의 집도 정전됩니다. 마음이 무너져 가슴속이 너무 아려, 그 통증을 밀어내려 해도 늘 목과 가슴에 걸려있어 너무 아파, 우린 함께여야 해미라가 보낸 문자 메시지가 롭에게 도착합니다두 사람의 인연이 시작됩니다.

사랑을 사랑으로 극복

미라는 눈앞에서 존의 죽음을 목격했습니다. 사랑을 잃은 사람입니다. 그리고 롭은 결혼을 앞두고 상대방의 일방적인 통보에 파혼하게 됩니다. 그래서 그는 사랑을 믿지 않는 사람이 되어버렸습니다. 그는 사랑은 존재하지 않으며 단순한 착각이라 여기게 됩니다. 하지만 그가 취재를 위해 만난 셀린 디온과의 대화, 미라와의 만남을 통해 사랑이 존재한다는 것을 믿게 되고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걱정하고 동시에 열정을 갖게 됩니다. 미라는 잃게 된 사랑을 놓지 못하고 있었지만, 자기를 걱정하고 아껴주며 잘 통하는 롭을 만나 상실의 슬픔을 극복하게 됩니다. 사랑의 상처를 새로운 사랑으로 극복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